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2012/114

가을의 서정, Monsieur Minimal - Love Story Monsieur Minimal은 본명이 Christos Tsitroudis인 그리스 테살로니키 외곽의 Giannitsa 출신의 뮤지션으로서 2008년에 풀앨범 Lolipop으로 데뷔한 이래 앨범 수록곡 Love Story가 그리스를 위시해 터키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둔바 있고,지금까지 세 장의 앨범, EP를 발표하여 꾸준히 활동을 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Digital Love EP를 발표한 바 있고 곧 세 번째 풀앨범을 준비중이다. 자세히 거론하지는 않겠지만, 각종 페스티벌, 프로젝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낸 그의 음악은 CF, 관광홍보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어 그는 그리스 음악씬에서 지명도가 꽤 높다. 14세부터 작곡활동을 시작해 온 그의 곡 스타일은 팝이다. 팝. 다양한 음악적 성향과 스타일이 잘 조화.. 2012. 11. 15.
Retronic Voice의 Daniel Pettersson 솔로 데뷔! Seventh Heaven Retronic Voice의 보컬을 맡고 있는 Daniel Petersson(왼쪽)이 근래 솔로 프로젝트 활동을 좀 하더니, 최근 본격적인 솔로 데뷔 싱글이 나왔다. 현재 몇 몇 이탈로 디스코 컴필레이션에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eventh Heaven이라는 곡이다. 그의 독일인 친구와 함께 만든 곡이라고 하는데, 곡 자체는 보면 뭐 Retronic Voice와 그다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는다. (보컬이 같은 사람이니.. 게다가 곡 스타일이나 장르도 동일하고..) 하지만 편안하면서도 유려한 그의 보컬은 여전하고, 일단 이 곡, 곡이 참 좋다. 수십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뇌리에 남는 그런 곡. Marco야 원래 활동을 계속해온ㅇ 뮤지션이고 지금도 별도의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데, 이러다보.. 2012. 11. 7.
네오 이탈로 디스코, Retronic Voice - Shot Down Italo disco 씬에서 이미 지명도가 높은 귀재 Marco Rochowski가 스웨덴 출신의 Daniel Petterson과 팀을 이룬 듀오, Retronic Voice의 곡이다. 데뷔앨범 Awakening에 수록된 곡으로서 강한 Hook이 아니면서도 은은하게 다가와 남게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2012. 11. 7.
10주년 기념 한정판 금장 Moog Voyager 한정판 금장 Moog Voyager 이건 좀..Moog가 10주년(보이저 발매 10주년) 기념으로 내어 놓긴 했는데, 정말 고가의 호화판 Moog Voyager. 마음놓고 연주할 수 있는 악기라기 보다는 거의 소장용/관상용의 귀중품에 속하는 10주년 기념 한정판 금장 모그 보이저. 총 30대 한정판이고 미 국내에서는 5대만 판매수량이 정해졌단다. 자세한 디테일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라.가격은 USD 15,000 http://www.moogmusic.com/10thanniversary 2012.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