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2013/014

러시아 국민밴드, Mirazh의 Ti Slovno Ten (Ты словно тень) 가히 러시아의 국민밴드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는 러시아의 대표적 팝 밴드, Mirazh의 대표곡중 하나인 Ты словно тень 이다. 이 뮤직 비디오에서는 1991년경에 가입한 이래로 현재까지 (Mirazh 90X로서..)활동하고 있는 에카테리나 볼디쇼바가 보컬을 맡고 있다. 실제로 Mirazh의 핵심멤버인 알렉세이 고르바쇼프와 안드레이 리챠긴은 러시아 정부로부터 문화공로훈장을 받기도 한 바 있다. 초창기멤버로서 점차 두각을 나타내어 오늘날 사실상의 Mirazh의 주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알렉세이 고르바쇼프의 기타 연주와 개성은 Mirazh의 색채를 확실하게 부각시키는 주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마치 서방의 문화를 풍자하듯 다소 코믹하기까지 한 헤드 뱅잉이나 헤머 암 피킹, 그리고 수시로 관중석을 향해.. 2013. 1. 24.
Marsheaux - Exit (라이브) etwew4 2013. 1. 15.
Sally Shapiro 새 Free 다운로드 싱글발표! - Starman 드디어 한 동안 간간히 소식만 전해지던 Sally Shapiro의 새 앨범 소식이다. 이미 지난 해 11월 20일경에 새 앨범에 앞서 새 싱글, What can I do를 발표한 바 있고,이어서 오는 1월 29일에는 두 번째 싱글 Starman을 발표한다. 또한 Starman의 Radio edit 버전을 free로 배포한다. 앞서 언급한 Starman 싱글에는 Radio edit 버전 말고도 2가지의 다른 버전이 수록된다. 수록곡은 아래와 같다. Starman (feat. Electric Youth) 싱글발매일자: 2013년 1월 29일재킷디자인: Mathias Schuckert작곡: Mario Pak, Johan Agebjörn, Austin Garrick프로듀서: Johan Agebjörn, co-p.. 2013. 1. 15.
FREE Swedish Electro Vol. 1 (스웨덴 일렉트로닉 팝 컴필레이션 앨범) 발표 Swedish electro vol.1 이라는 타이틀의 이 컴필레이션 앨범은 스웨덴 일렉트로닉 씬의 중흥과 발전을 위한 역사적 사명의 발현으로서 유수의 스웨덴 일렉트로닉 팝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이루어 낸 결과이다. 다소 장난기있게 서두를 시작했는데, 이 Swedish electro vol.1는 정말 일렉트로닉 팝의 팬들이라면 꼭 다운로드 받아서 많이 많이 들어봐야 한다. 왜냐면 일렉트로닉 팝의 황금기라고 할 수 있는 80's 영국 신스팝의 맛을 가장 잘, 그리고 참신하게 내는 이들이 스웨덴의 일렉트로닉 팝 뮤지션들이기 때문이다. 이 컴필레이션은 FREE로 배포된다. 다시 말하지만, 이 주옥같은 곡들의 집합이 무료란 말이다. 들으면서, 정말 뭔가 도네이션이라도 하고 싶은 마음이 뭉클 뭉클 들 정도로 잘.. 2013.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