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신디사이저 & VSTI/VSTI & VST

U-He의 Pro one VSTI, RePro-one 소식.

by Celluloide_Korea 2016. 1. 25.
반응형


엊그제 올렸던 U-He의 Pro one VSTI, RePro-one 소식.소식에 이어지는 소식이다.

이 U-He의 Pro one VSTI는 현재 정해진 이름은 RePro-One이고, 알파 개발단계이며 일단 알파 버전은 프리웨어로 나올 것이라고 한다. 서너달 뒤에.  


그리고 더 나아가서 완전한 기능을 갖춘 버전이 나올 것이라고는 하는데, Amazona를 통해 발표했던 그 프리웨어 처럼 이것도 일종의 테스트 플랫폼이다. 특히 필터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고, 최적화 vs 비최적화된 필터 알고리즘에 의해 구현되는 모델의 CPU 소모비율이나 이런 것등에서 차이가 얼마만큼 나는 지 직접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 목적이라고 한다.


그리고 궁극의 목적은 이 프로 원 VSTI가 아니라, 결국 Zebra 3이다.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완성된 버전이 발표는 되겠지만 이 역시 Zebra 3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한다.


결국 예상대로 퀄리티는 좋겠지만 아무리 최적화해도 그에 비례해서 CPU의 부담이 늘어나는 것은 어쩔 수 없나보다. 물론 최적화를 통해 어느정도는 향상하겠지만 말이다. 


아무튼 목적이 뭐든 간에 프로-원 VSTI를 가지고 놀 날이 어서 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