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2016/072

Ирина Билык - Моя любовь 우크라이나 키예프 출신의 여성 가수, Ирина Билык(Iryna Bilyk)의 곡.제목은 Моя любовь(내 사랑..) 뭐.. 워낙 흔한 제목이라 같은 제목의 곡이 수없이 많은데, 그중 꽤 마음에 든다. 겨울 입구. 낙엽이 흩날리는 늦가을 느낌이 진한 곡이다. 곡만 들어도 코에는 차가운 공기가 스며드는 듯하다. 그래서 그런지 이 곡만 들으면 마음이 시리다. 출퇴근 하면서 이 곡 내내 듣고 다니곤 하는데, 출퇴근길 도로 주변이 숲이라 느낌이 참 좋다.뮤직 비디오 보면서 다니는 느낌. 2016. 7. 21.
무료다운로드- 스웨덴 일렉트로닉 팝 컴필레이션 Vol.4 발표! 스웨덴 일렉트로닉 팝 컴필레이션 Vol.4 발표! 이번에는 Vol.3가 나온지 반 년만에 Vol.4가 발표되었다. 앞서 예고했던 대로 이번 앨범의 기본 컨셉은 순수신인 스웨덴 일렉트로닉 팝 밴드들의 발굴이다, 그래서 그 어떤 음반 발매사와 정식 발매계약이 되지 않은 곡들로만 이 볼륨이 채워졌다. 상당히 신선하고 대단히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로 모아져있기에 적지 않은 수의 수록곡이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고, 매우 흥미롭게 들을 수가 있었다. 그리고 사실상, 이 밴드들에게 있어서는 이번 앨범이 전세계 일렉트로닉 팝 팬들에게 공식적으로 자신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인지라 자신들의 잘 대표할 수 있는 곡들을 내세웠으니 그 충실도야 어디 거론할 필요가 있겠는가. 이번 Vol.4에 참여한 뮤지션들과 곡의 목록인데 총 .. 2016. 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