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MUSIC/Italo Disco

Retronic Voice의 Daniel Pettersson 솔로 데뷔! Seventh Heaven

by Celluloide_Korea 2012. 11. 7.
반응형




Retronic Voice의 보컬을 맡고 있는 Daniel Petersson(왼쪽)이 근래 솔로 프로젝트 활동을 좀 하더니, 최근 본격적인 솔로 데뷔 싱글이 나왔다. 현재 몇 몇 이탈로 디스코 컴필레이션에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eventh Heaven이라는 곡이다.


그의 독일인 친구와 함께 만든 곡이라고 하는데, 곡 자체는 보면 뭐 Retronic Voice와 그다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는다. (보컬이 같은 사람이니..  게다가 곡 스타일이나 장르도 동일하고..)


하지만  편안하면서도 유려한 그의 보컬은 여전하고, 일단 이 곡, 곡이 참 좋다. 수십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뇌리에 남는 그런 곡. Marco야 원래 활동을 계속해온ㅇ 뮤지션이고 지금도 별도의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데, 이러다보면 Retronic Voice, 앨범 1장만 내고 흩어지는 것은 아니겠지?


각자 활동하다가 다시 모여, 멋진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해주기를 바란다. Retronic Voice!


아무튼, Daniel의 이 곡 들어보자 참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