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MUSIC/Electronic Pop

Section 25의 새 EP, Invicta

by Celluloide_Korea 2011. 12. 1.
반응형


Section 25의 새 앨범 소식이다. Section 25는 Invicta라는 제목의 EP를 금년 10월 초순에에 발표했는데 작고한 오리지널 멤버 Larry의 딸, Bethany가 가입해서 활동해 온 이래로 팀 컬러가 꽤 많이 바뀐 이른바 신생 Section 25로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는 느낌이다. 기존의 맨체스터 포스트 펑크 스타일에서 보다 일렉트로닉 팝의 터치가 진한 음악스타일이 이들의 스타일로 굳혀지고 있다.

재킷부터 TR-808을 본딴 지난 앨범 'Retro'에 이어 디지털 다운로드로서발매된 4곡이 포함된 Invicta EP에는 상쾌한 느낌의  보컬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이 실려있으며 이 곡들은 이제는 과거의 자취가 그다지 느껴지지 않는 신생 Section 25의 오리지널 곡들이다. 부드러우면서, 상쾌한 느낌의 Bethany 보컬로 인해 마치 Frazier chorus나 일렉트로닉 팝으로 막 돌아선 New Order같은 느낌도 난다.

앨범은 Peter Hook의 Hacienda Records의 온라인 쇼핑페이지에서 구입/다운로드 가능하다.



Invicta EP 구입사이트/Preview
http://www.fac51thehacienda.com/hacienda-records/section-25

Section 25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section25.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