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신디사이저 & VSTI/Nordlead

Nordlead 4 (노드리드4) 웹사이트 개편

by Celluloide_Korea 2013. 5. 31.
반응형




최근까지 아예 따로 노드리드 4 웹사이트를 만들어 홍보하더니, 이제 기존라인업처럼 메인 사이트에 자리잡았다. 기존의 nordlead4.com은 이제 자동으로 메인사이트로 포워딩되게 돌려놓았다.


이로써 노드리드 2X, 3 을 잇는 제품으로 라인업에 자리잡을 지는 조금 두고봐야겠다. 하지만, 항상 그렇듯 Clavia의 빌드퀄리티는 좋기로 정평이 나있으니 그건 걱정을 안해도 되겠고, 문제는 소리인데 기존의 노드웨이브에서 시도해보았던 온보드 FX 등 새로운 feature가 추가되어 보다 새롭고, 더 편리한 신서시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과 구미를 동시에 자극하고 있다.


노드리드4에서는 노드웨이브에서 시도해본 특징들도 살짝 적용해놓았고, 예상대로 노드리드 2X + 노드웨이브의 특징...으로 가고 있다.


사실 클라비아의 노드리드 라인업에서 노드리드 3는 뭐랄까 라인을 잇는 제품이라기보다 별도의 제품으로 내본거라고 그들이 밝힌 바 있기도 하다. 그래서 소리도 2, 2X하고 3는 많이 다르다. 명확하게.  게다가 노드리드 3의 신디엔진도 노드리드 2의  연장선이 아니고 풀 스크래치 부터 시작해서 새로 만든거라고 했고.


그래서 이놈은 잘 보면 2X에서 이어지는  것임을 외관이나 기능에서 알 수 있다. 명실공히 업그레이드된 2X,.

 

자세한 사양설명과 사운드 데모는 아래 페이지를 방문해보자.


http://nordkeyboards.com/main.asp?tm=Products&clpm=Nord_Lead_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