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2013/073

Gothic Rock 밴드, Whispers in the shadow의 라이브 앨범 FREE 다운로드! Whispers in the shadow는 오스트리아의 고딕 락 밴드이다. (고딕 메탈은 아니고 포스트 펑크쪽의 고딕 락) The Sisters Of Mercy나 Fields of The Nephilim을 좋아한다면 들어보면 좋을 것이다. 앞서의 그 밴드들보다는 Rock 색채가 더 강한 밴드이다. 다음 주 월요일까지만 무료배포고 그 다음부터는 유료로 돌아갈 것이다.다운로드는 밴드의 Bandcamp 사이트에서 받으면 되는데, 방법은 아래와 같다. Buy Now 클릭한 후 가격에 00 써넣고 나면 이메일 넣으라고 나온다.이메일 주소 넣고 나면 그 메일로 다운로드 링크가 날아오니 참조해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Whispers in the shadow의 라이브 앨범 다운로드 사이트http://whispersint.. 2013. 7. 13.
Roland SH-101 에뮬레이션 VSTI, TAL-BassLine-101 발표! 최근 소식을 전한 바 있는 Togu Audio Line의 Roland SH-101 에뮬레이션 VSTI인 TAL-BassLine-101이 정식 발매가 되었다. GUI도 처음 소개되었던 어두운 회색조의 것에서 보다 밝은 색조로 바뀌었으며 지난 주에 이 밝은 색조의 GUI가 소개된 바가 있는데 그것에서 변함없이 정식버전에도 채택이 되어있다. 초기 소개가격 USD40에 두 달동안 판매되며 그 이후부터는 원래 공식 책정가인 USD60으로 가격이 상향 조정된다. 이미 Juno-60의 충실한 에뮬레이션인 U-No-LX2를 발표한 바 있어 그 실력이나 성능은 그다지 의심할 바가 없다. 필자는 이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구입을 했으며 현재 아주 짧은 시간동안 사용해 본 바에 의하면 꽤 만족스러운 소리를 내준다는 느낌이다.. 2013. 7. 6.
간편한 사용방법과 만족스런 효과의 FX 플러그-인, Arc FX Arc FX는 근래 Arc5 소식에서 전한 바 있는 한국의 신생 VSTI 제작사 Archetype Instruments에서 개발중인 멀티 FX 플러그-인이다. Arc FX는 Archetype Instruments의 VSTI Arc 5의 FX부를 별도의 VST 플러그-인으로서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한 것으로서 현재 개발이 진행중이다. 아래의 사진은 Arc 5의 FX 페이지 스크린샷이다. 현재, 베타버전의 사용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사용중인데, Arc FX는 스크린샷에서 보듯이 총 4개의 이펙터가 합쳐져 있는 구조이며 각 이펙터에 관해서는 아래의 설명을 참조하면 된다.- 스피커 캐비넷을 시뮬레이션한 “따뜻하고 강력한” 디스토션 이펙트.- “팻하고 와이드한” 수퍼 코러스 이펙트.- BPM 싱크된 크로스 .. 2013.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