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신디사이저 & VSTI/VSTI & VST

궁극의 드럼머신 VSTI, Sonic Charge MicroTonic 3.1 버전 발표!

by Celluloide_Korea 2013. 5. 18.
반응형





궁극의 드럼머신 VSTI라고도 할 수 있는 Sonic Charge의 MicroTonic VSTI가 3.1로 버전업을 했다. 그리고 오늘자로 3.1 버전이 발표되었다.


기존 정식등록 사용자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이니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등록인증 방식이 기존의 것에서 온라인 자동 인증방식으로 바뀌었는데, 별로 번거롭거나 한 것은 아니고 그냥 방식만 바뀐 것이니 이에 대해서 걱정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사실 정식 등록 사용자라면 이 소식이 새롭지는 않을 것이다. 이미 수 달전부터 베타버전 소식을 꾸준히 받고, 또한 베타버전부터 RC 버전까지 비공개로 제공되어왔으니 말이다. 지난 주에 이번 주 금요일에 3.1 정식버전을 발표한다고 하더니 예정대로 발표되었다. 


3.1 버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GUI의 변화, 그리고 64비트 OS용 버전이다. GUI는 3.0 버전으로 올라오면서 한 번 변한 바 있고, 이번에 다시 기존의 것에 비해 크기가 조금 더 커지고 약간씩 수정되었다. 기존의 것과 비교해보기 바란다. 아래, 왼쪽이 3.1 버전이고 오른쪽의 것이 3.0x 버전이다.



유저가이드가 3.1 버전의 새로운 기능들을 포함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으므로 이참에 유저매뉴얼을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좋겠다. 그리고 아래 내용외에도 3.1 버전 설치시 자동으로 Patternarium Stellar Beats Volume 1이 보너스로 설치된다.


공식 웹사이트:

http://soniccharg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