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신디사이저 & VSTI/VSTI & VST

U-He의 Pro-One VSTI RePro-1 베타버전 발표

by Celluloide_Korea 2016. 11. 4.
반응형


드디어, 이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던 U-he의 Pro One vsti인 RePro-1이 퍼블릭 베타버전으로 선을 보였다.


어제 소식을 접하자마자 다운로드 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 중인데, 일단 이 베타버전은 베타테스트용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제공하고 있고, 올해까지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Vince Clarke이 어떻게 생각할 지..^^


이전에 ImpOSCAR 처음 나올 때도 Ultravox의 Billy Currie를 등장시켜 주목을 모았는데,.. 그 양상으로 이번에 이 RePro-1도 Vince Clarke이 한 마디 해주면 모양새가 그럴 듯 하겠다.  Pro One을 일렉트로닉 팝씬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게 한 데에는 Vince Clarke의 공이 지대하니 말이다. 


그건 그렇고, Vince Clarke이 Yazoo 데뷔앨범 발매후 공개했던 실제 Pro One의 패치시트를 보고 Yazoo의 곡에 등장하는 사운드들을 만들어보았는데, 오.. 이건 정말 감동이다. VSTI에서 바로 그 느낌이 나다니..! Pro-One 특유의 필터와 엔벨로프 느낌이 물씬나니 말이다.



Vince Clarke과 Yazoo, 그리고 Pro-One이 궁금하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

http://celluloide.tistory.com/entry/Yazoo-reunited


그 간 그렇게 VSTI로 나와주길(제대로!!!) 바라던 SH-101도 Roland에서 나와주고, Pro-One도 네이티브 VSTI로 나와주니 이제 더 바랄 것도 없다..(SH-09만 나와주면 내게는 천국의 문턱을 넘는 것이지!)


역시 U-he!  곧 구입해야겠다. 지금 구입하면 가격도 절감되니 말이다.


베타버전의 다운로드 및 관련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

https://www.kvraudio.com/forum/viewtopic.php?f=31&t=4726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