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LECTRONIC POP / INDIE POP / SYNTHESIZERS / VSTIs
MUSIC/Electronic Pop

Alles (폴란드 일렉트로닉 듀오)의 데뷔앨범 Post

by Celluloide_Korea 2015. 3. 4.
반응형



2014년에 데뷔앨범 POST를 발표한 Alles는 Marcin Regucki(신디사이저)와 Paweł Strzelec(보컬)로 구성된  (Alles) 폴란드 출신의 일렉트로닉 팝 듀오이다. 멀티 인스트루멘틀리스트인 Marcin은 Alles 말고도 여러 밴드에서 활동해온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Alles에 치중하고 있지만 이외 다른 밴드에서 활동도 하고 있다. 그렇지만 Alles 이외에는 일렉트로닉 뮤직쪽은 아니고..


Alles의 음악은 독특하다. 유럽 스타일의 Minimal wave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팝이 아닌 뭐랄까, 그들만의 독특한 재치와 감성이 풍부한 음악이다. 꼴라쥬까지는 아니지만 노이즈와 장식음들을 적절히 잘 섞어서 듣기좋은 리듬을 만들어낸다. 반복이 이어지지만 지루하지는 않다. 완전히 다른쪽이긴 하지만 재치라는 면에 있어서는 Devo의 느낌도 좀 있고, 전반적으로는 NDW 시기의 독일 밴드 같은 느낌도 있긴 한데 그보다는 좀 더 유연하고. 그래서 이러한 것들이 결국 Alles만의 개성을 구성하는 것이다.





Alles는 근래 각광받기 시작한 네오 아날로그 신디중 Arturia사의 MiniBtute를 즐겨 사용한다. 물론 앨범 작업에 있어서는 더 많는 악기를 사용하지만, 라이브시에는 Mini Brute와 MicroKorg를 주로 사용한다. 워낙 컴팩트하고 직관성이 뛰어난 신디사이저라 Mini Brute를 스튜디오건 라이브에서건 애용하는 듯 싶다. 당연히 소리도 좋고.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특유의 느낌도 있으면서 모던한 사운드, 과격한 사운드를 잘 뽑아내주니 이들의 음악에 안성맞춤이라는 느낌이다.


Alles는 현재 카세트테이프에 담겨 발표되었던  데뷔앨범을 리마스터링하고 신곡을 포함해 디지틀 앨범으로서도 발매한 바 있다.

 


Post 앨범의 수록곡은 아래와 같다. 마지막 트랙 Fala가 신곡이며 디지틀 앨범에만 포함된 곡이다.


1.Post 

2.Maszyna 

3.Cokolwiek

4.Zero

5.GPS

6.Masy

7.72 

8.My

9.404

10.Fala


Alles의 Facebook

https://www.facebook.com/allesmusic


Alles의 Post 앨범 Bandcamp

http://mecanica.bandcamp.com/album/post-2


Alles의 Post 앨범 듣기







반응형